본문 바로가기
대중매체

<용팔이 10회> ▶ 김태희 연기 보다 머리 크기가 더 놀랍다.

by 꼼꼬꼼꼬 2015. 9. 4.
반응형

어제자 용팔이 10회를 보고 있는데, 김태희 머리 크기를 보고 경악했네요..

 

 

 

 

 어디 방송하는 데서 보니까 김태희 연기가 아이리스 때 빛을 발했다고 하는데,

여전히 녹슬지 않았다고 하는데, 솔직히 김태희 연기는 아직 좀.. 인정하기 어렵네요.

 

 

초반에 조현재와 신나게 대화 나누는 장면이 있었는데,

전 TV에 집중하지 않고 제 아이폰을 만지고 있었단 말이죠.

 

그런데도 김태희 연기에 깜짝 놀라 쳐다보게 했어요.

 

어떻게 저렇게 어색할 수가.. 하며,

옆에 있던 제 동생이

 

아니 나 같아도 연기 신경 안 쓰겠다며,

얼굴 예쁘지 공부 그만큼 열심히 해서 가만있어도

용팔이에서 4회까지 가만히 주무시면서 출연료를 그만큼이나 주는데

뭐 하러 연기 공부해~라고 하더라고요.

 

 

 

 

 

 

<요 사진은 뭔가 요즘 성형 많이한 구하라 삘이 나네요.>

 

그런가요?

 

 

그런데 제 생각에는 김태희 같은 노력파가 연기 공부를 아주 게을리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너 독한 말일 수 있지만, 노력을 많이 하는데 끼가 없어 보여요...

 

뭐, 저도 연기 노래 춤 이런 거 플러스 공부~ 다 못한다구용. 킁!

 

아무튼 예쁘긴 진짜 예쁘고 머리 크기는 더 대박.

 

 

 

추가로 울 엄마가 좋아하는 주원, 뒤태가 연예인이네요!

가끔 이렇게 연예인이 아닌 사람들과 비교된 샷들을 보면

정말 그냥 부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