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매체

[여자 연예인 성형] 김새롬 성형 전, 고등학교 때 전지현이라던 김새롬 과거 사진

by 꼼꼬꼼꼬 2015. 8. 25.
반응형

 

얼마 전 결혼한 모델 김새롬 과거 사진을 한번 준비해봤어요♡

 

 

 

그에 앞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결혼 얘기 조금 하고 갈게요~

 

프로포즈 할 때 사용 한 것일까요? 인터넷에 떠도는 종이 쪽지~

너무 로맨틱한 것 같아요!

이게 이찬오 사진 선물이라고 뜨는 그건가?

 

아무튼 말이죠, 너무 부럽네요.

 

 

 

 

처음에 이찬오 셰프 인상만 봐서는 별로 사람 좋아 보이지 않던데

얼마 전에 현장토크쇼 택시에 나온 걸 보니

소박하고 열심히 사는 순~한 사람 같더라고요!

 

 

그리고 택시에서는 결혼에 관한 얘기가 많았는데요,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이찬오가 운영하는 마누테라스 레스토랑에서

소수의 지인들만 모아서 술을 마신다고 하더라고요?

 

축의금도 필요 없고 건강한 간을 데려오라는

센스 넘치는 청첩장을 본 기억이 있어요~

 

모두 다 합쳐서 결혼 비용 1000만 원 정도 들었고

집도 아직 안 구했다고 ㅋㅋ

 

얼마나 사랑하면 집도 안 구하고

만난 지 단 몇 개월 만에 덜컥 결혼을 하겠다고..

 

그런데 뭐 요즘 이런 사람들 많은 것 같아요.

제 친구 한 명도 집은 구하긴 구했는데

원래 살던 사람이랑 이사 날짜가 안 맞아서

결혼식하고 각자 집에서 살다가

한 달쯤 뒤에 합친다고 하더라고요.

 

 

이효리를 비롯해 김나영, 안선영 등 결혼식이 계속해서 축소화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저로서는 무지무지 반가워요. 큭큭  

 

예전에 스타들의 결혼이라면, 돈자랑 갑,

누가 더 크게 결혼식을 벌이냐, 이 게 관건이었는데 말이에요.

배우 한채영이 정말 호화스러운 결혼식을 했었잖아요.

 

이젠 돈 없어서 결혼 못한다 이런 말은 하는 게 아닌 게 되나요? ^^

 

 

 

그런데 조금 궁금한 게

택시에서 분명 이찬호 셰프가 한식을 잘 못 해서 잘 안 한다고 했거든요,

제 기억으로는.. 게다가 매운 것도 못 먹어 떡볶이 간 볼 때 힘들었다는 글을 봤는데.  

근데 이찬오 셰프 국제한식조리학교 명예교수네요.

 

 

 

 

너무너무 예쁜 김새롬 검색하다 과거 사진도 발견하게 되었어요.

그냥 예전부터 예뻤다고 하는데 돌아다니는 과거 사진은 순둥이 같아 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새롬 목소리를 좋아하는 여자입니다.

어디서 저렇게 간들어지는 목소리가 나올까 싶기도 하고요.

 

왠지 과거 순둥이 시절과는 조금은 어울리진 않네요~

 

그런데 김새롬이 사진, 화면발이 잘 안 받는 스타일인듯해요.

나라가 워낙 좁다 보니 연예인 실물을 보는 것도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잖아요.

김새롬 실물을 본 사람들은 한결같이 정말 연예인이다!!라고 할 만큼 예쁘다고 하더라고요!!  

 

김새롬 보고 화면이 낫다고 말한 분들은 아직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특히 귀신같이 뽀얀 피부가 아주아주 빛이 난다고 합니다~

 

 

 

만난 지 3개월? 4개월 만에 결혼한다고 하는데

저 둘은 왠지 잘 살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김새롬 이찬호 결혼 축하축하~! 행복하세요 ^____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