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매체

30kg 감량 노유민 다이어트 방법, 광고 아님!

by 꼼꼬꼼꼬 2016. 1. 3.
반응형



오늘은 노유민 다이어트 방법 관한 포스팅을 작성할까 해요.

NRG 시절 (너무 나이 들어 보이나?) 제 칭구들 중에서도

너무너무 잘 생긴 노유민 팬이 더러 있었거든요.


그런데 결혼 하고 나서... 노엘? 노아? 를 낳을 때 그러니까

연상인 아내가 임신했을 때 같이 살이 쪘다고 해요.




그러고 나서 티비 나올 때마다 보니까 산적 같고 그랬는데 ㅋㅋ

지금은 다시 NRG 때.. 모습까진 아니더라도 그래도 조금 얼핏 디카프리오? 음

그냥 뭐 포스팅 시작!!! 크크크







<노유민, 쥬비스 모델이 되었네요~ >





제가 지금부터 작성하는 포스팅은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서 들은 것입니다! GO!



평소 언니네 라디오를 즐겨듣는데요.

사실 즐겨 듣는다기 보다... 매일 듣는다는 말이 더 맞겠네요 ㅎ


하루는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사연이 왔어요.

그랬더니, 라디오에서 최근 30kg 감량한 노유민 씨에게

전화연결을 했죠.


실천은 하지 않아도 요런건 귀가 막 커져서 열심히 듣게 되지 않겠어요?

그런 게 정말 그냥 흘려들을 만한 내용이 아니더라고요.




왜냐면.... 단 3달 만에 30kg 감량을 했는데,

식단, 운동 등 방법도 그다지 어려워 보이지 않았거든요.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그냥....

쌈 싸 먹어요!!

에요.


먹고 싶은 걸 참거나 하지 않고 그냥 무조건 쌈을 싸먹는 것이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의 전부라고 노유민 씨는 설명하더라고요.


예를 들어서

밥 먹을 때도 밥을 쌈에 싸서 먹고

뭐 족발이 먹고 싶다. 그러면 그걸 쌈에 싸 먹습니다.

귤이 먹고 싶다, 쌈 싸 드십시오.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 것,

노유민 씨는 무조건 따뜻한물! 이라고 말했어요.




홍보배너링크



제 나름대로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 정리를 해보면

아주아주~ 다이어트를 방해하지 않는 한 쌈을 꼭 싸먹고 따뜻한 물을 먹는 게 전 부인 것 같았어요.

물론 인스턴트 음식이나 배달음식, 치킨과 같은 것은 조심해야겠지만

그렇다고 아주 안 먹기보다는 먹고 싶을 때는 먹어주면서 반드시 필히 꼭 쌈을 싸서 먹으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말은 하지 않았지만 다른 음료는 마시지 않고 Only 따뜻한물 섭취만 한 것 같네요.  



또!

운동은 어떻게 했냐고 물으니

그냥 뭐 힘들게 안 하고 틈틈이 스트레칭 위주로 했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운동은 뭐 각자 알아서..

다이어트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다이어트는 식이조절 70% 운동 30% 잖아요

(우리 헬스장 pt 선생님이 말씀해주심 ㅋㅋ 막 아는 척 sorry ㅎㅎ )



저도 새해를 맞이해서 도전해보려고요~!

예뻐져서... 예쁜 옷 많이 입을려구요!! 

여기까지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