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매체

김영희 다이어트 성공 : 9kg 감량 이제는 결혼! 남편은 누구?

by 꼼꼬꼼꼬 2015. 10. 14.
반응형

 

 

TV를 보다 너무 변해버린 유이를 보고 깜짝 놀랐지요..

뭔가 예뻐진 것 같기도 하고 드세진 것 같기도 하고..

확실히 하긴 했더라고요, 광대, 코, 이마, 쌍수를 한 것 같은데 어쨌든

유이 성형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하다가


김영희 다이어트 9kg 감량 사진을 보고 이걸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예전에 프로그램 이름이 뭐였던가요? 아! 맘마미아.

(생각이 안 나서 한참.... 고민함 ㅎ)

 


거기서 김영희엄마와 김영희 씨 너무 재미있게 보고 그랬었는데 말이죠.


그때만 해도 참 통통했었는데 살을 무진장 뺏네요.


저는 김영희 다이어트 연관 검색어도 김영희 결혼이 뜨길래

정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줄 알았아요. 그래서 남편이 도대체 누구인지 한참을 찾아봤지 뭐예요..

제목도 다들 김영희 결혼 앞두고 9kg 감량 이렇게 떠서 말이죠.


 

<김영희 인스타에서 퍼옴>


 

 

역시 개그우먼도 여자는 여자인가 봐요.

더군다나 예쁜 여자 연예인들을 항상 마주하니 외모에 대한 생각도 많아지고

열등감도 생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의미로)


정주리도 처음 나왔을 땐 웬 아줌마가..라고 생각했는데

다이어트를 하더니 너무 매력적으로 바뀌었잖아요.


주변에 여자가 없어서 전 다이어트 매번 실패하나 봐요.. 힝..



김영희 다이어트 성공 사진은 또 한번 저에게 자극을 주네요.

살만 뺏고 성형은 안 한 것이길 바라요!! ^^

 

 

 

 

 

 

아, 김영희 동태찜 식당 운영하나요? 궁금하네..

김영희 동태찜, 김영희우ㅞ딩 이런게 뜨길래요 ㅋㅋ

요즘 TV에도 잘 안나오고 해써~!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