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매체

손석구 과거 사진 모음 프로필 나무위키 대신 써드림 배우 이설 이엘 누굴 만난거냐

by 꼼꼬꼼꼬 2022. 6. 13.
반응형

요즘 범죄도시2, 나의 해방일지 등등 에서 

어마어마하게 핫한 배우 손석구 사진 모음입니다 

과거 사진도 많이많이 찾았어요!!! 

그리고 손석구 배우의 이야기도 모두모두 해 볼까해요! 

사진이 지금보다 어려보이네요 

20대 였을 때 일까요? 

이 때 손석구 배우를 알게되었다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좋아했을까요!! ㅎㅎㅎ 

 

뭐야뭐야 공항이야? 

같이 여행 가요!! ㅋㅋ 남친짤인가유??? ㅋㅋ 

미모 무슨 일이니?? 

 

손석구 배우의 배우가 된 일화가 있더라구요 

 

너무 수줍음이 많아서 어릴 때 집에만 있고 친구도 없고 그랬었는데 

이런걸 다 탈피하고 싶어서 집에다 유학을 보내달라고 했대요 

 

그래서 미국으로 유학을 갔고 

거기서 미술을 전공으로 대학을 갔었대요 

 

군복무를 다 하기 위해 간 군대에서 이라크를 갔고 

이라크에서 몸을 움직이고 하는 것에 매력을 느껴서 

농구 선수를 꿈꿨다고 해요 

그래서 캐나다에 있는 동생에게로 가서 

농구 유학을 하게 되는데요 

 

사실 그런 이유도 있지만 

한국 생활을 오래 안 해봐서 

한국에서 지내는 게 좀 힘들었다고 해요 

 

 

여러가지 이유로 캐나다를 가게 되고 

지겹게 운동 하던 중.. 뭔가 새로운 걸 찾아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데뷔작이 센스8이라고 해요 

배두나와 함께 찍은 미드인데 

거기서 정말 독특한 장면이 있는데요 

배두나와 거칠게 다투다가 갑자기

키스를 하는 장면이 있었어요 

것도 두번이나 ㅎㅎㅎ

그리고 이상한 라방...을 했다는 소문도 들었는데요 

 

전 보지 않아서 정확하게 말슴 드릴 수는 없지만 

들은 얘기는 이렇습니다 

라방 도 중 갑다기 이엘과 손석구 둘이서 

서로 볼에다 키스를 하는 볼뽀뽀를 여러차례 했다고 해요 

 

팬들이 시킨 것도 아니고 

그냥 갑자기 그랬다고 하는데 

정확히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용~~~ 

 

어릴 때도 코가 보통이 아니네요 ㅎㅎㅎ 

지난 번 컬투쇼에 출현하셨을때 

어머니께서 결벽증이 있다고 하셨는데요 

보통은 어머니 따라 많이 가는데, 

손석구 배우도 엄청 깔끔할 것 같네요^^ 

오 이건 동네 오빠 산책 느낌~ 

얼굴이 정말 작네요 ㅎ 

이건 무슨 앨범 자켓 사진 같네요 

머리가 곱슬인 것 같아요 

 

다른 사진들을 봐도 말이죠 

근데 사진들이 보니 

남자 배우랑 가까이 찍은 사진은 없네요 

여윽시 여자들한테 인기가 많오! 

그리고 제가 컬튜쇼에서 사연을 어떤분이 보냈는데 

손석구 배우는 군대에서도 

언제나 스윗하고 젠틀했다고 하더라구요 

 

학폭 논란이 있었는데 

정말 아닐거라생각합니다!! 

열애설이 났던 이설입니다 

 

두 분다 아니라고 했는데 

사람들은 연애를 했다고 확신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많은 증거들이 있다며 

 

그게 무슨 상관이쥬 

우리 오빠 행복하다면 ㅋㅋㅋ 

아 요고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어릴때도 미모가 미쳤었네요!!!!!! 

 

후 

다음에 또 멋진 사진 가지고 올게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