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매체

성욕 고백 서인영, 키 작아도 후배 군기는 확실하게!

by 꼼꼬꼼꼬 2015. 8. 20.
반응형

 

성욕 고백 서인영, 키 작아도 후배 교육은 확실하게!

 

 

 

마녀사냥에서 서인영은,

혼전순결은 별로다.

 30대 후반에 성욕이 최고라는 데 나는 30대 초반에 최고인 것 같다.

지금은 연인과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성욕이 별로 없다  

등등 19금의 과감한 멘트를 날려 이슈가 되고 있네요!!

 

 

 

아래 동영상은 성욕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는

서인영의 후배 군기 잡는 모습의 영상입니다~

 

영상이 방송된 지는 시간이 조금 흘렀던데 저는 어제 처음으로 봤어요.

 

사실 선배가 뭐라고 하는 것 보다 후배가 대드는 게 더 무서운 법이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서인영에게 저런 모습은 조금 배워둬야 할 필요도 있는 것 같아요.

 

홍보배너링크

 

 

 

 

 

 

사실 드세 보이고 제 멋대로인 것 같아도 나름의 규칙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 같아요. 물론 그녀의 너무 드센 모습은 보기 좋진 않습니다만, 선배한테 깍듯하고 어른들에게 붙임성 있는 모습은 좋아 보이네요~

 

 

얼마 전에 [해피투게더]를 통해 베일에 쌓여 있던 동생도 공개했었는데 너무 예쁜 자매더라고요. 서인영 동생, 서해영은 서인영 아버지 식품 회사의 디자인 관련 일을 하고 있다고 해요. 탄탄한 집안에 예쁜 딸들. 사랑스럽네요~  

 

누구를 닮았다 닮았다 했는데, 동생은 장미의 전쟁에 나왔던 배우 임성은을 좀 닮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