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매체

김민희 사복 패션 모음

by 꼼꼬꼼꼬 2015. 8. 18.
반응형

 

김민희 사복 패션 모음

 

 

요즘 조인성과 열애중인 모델 김민희입니다.

이제 배우인가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컴퓨터에 저장해둔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는 거에요.

 

많은 연예인들이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성형을 하고 억지스러운 아름다움을 내보일 때

성형 한번 하지않고 자신만의 색깔을 표현하는 배우인 것 같아요.

 

저는 화려한 모습의 김민희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수수한 패션이 더 잘어울리는 것 같고

그녀의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하는 것 같더라구요.

 

 

 

 

앗 공블리 공블리~

 

다들 정말 한 미모하네요.

영화의 한 장면처럼 예쁘네요.

 

너무 부러워요.

 

 

 

 

 

쎈언니 버젼!

늘씬한 김민희 키가 조금 작아보이게 하는 양말인 듯 보이네요.

(쏴리~ 아이 러브 김미뉘!)

 

 

 

언제부턴가 김민희 나이를 알 수 없을 만큼 변치 않는 모습인 것 같아요!!

너무 예쁜거 아니에요?! 힝~

 

홍보배너링크

 

 

 

 

앞머리 내리고 긴 헤어스타일의 웨이브든 생머리든

내츄럴한 이 모습이 가장 예뻐보이네요.

 

 

 

반응형

댓글